The Definitive Guide to 구글찌라시

따라서, 무조건 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제목이나 소제목 등에, 타겟하는 키워드나, 연관 키워드를 넣는것은, 검색엔진이 크롤링을 할 때, 전체적으로 글이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람들마다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아무리 일정한 주제로 블로그를 쓴다고 하더라도, 세부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구독자가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

특히 범죄, 도박, 금융 관련검색어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금융은 사실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을 최우선으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좋은 글을 쓰기 까지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제목을 키워드부터 시작하는 것이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경험상 이러한 경쟁도도 중요하지만, 키워드 아이디어 탭에 제공된 키워드가 구글 상위 노출에 더 좋은 결과를 나오는 것 같네요.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비해 해당 블로그는 글도 긴 게 많고, 이미지도 많이 넣고, 특히 가장 중요한 건 "절대로 남의 문장을 베끼지 않는다"는 것.

티스토리는 따로 콘텐츠 방화벽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링크 거부가 유일하긴 합니다.

반드시 넣어야 랭킹하는것은 아니지만, 검색결과 첫페이지에는, 타겟키워드가 제목에 있는 경우가 훨씬 많다.

또한, 자신의 백링크 서비스에 자신이 있는 전문가라면 샘플 요구에 응할 것입니다. 샘플을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는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는 검색엔진이 구글백링크 사이트 구조를 이해하는데 쓰이며, 어떤 문서를 크롤링 해야되는지 파악할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나온 숫자 또한 정확하지 않으며 때때로는 블랙키워드 혹은 구글에서 지원하지 않는 키워드의 수치는 정확히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구글 트랜드를 통해 키워드의 검색 트랜드를 확인해보세요.

이 '양질'의 백링크가 많아지면 검색엔진은 해당 웹페이지의 적절한 키워드를 도출하여 그 페이지를 상위노출을 시킵니다. 즉 상위노출의 구글검색순위올리기 핵심 중 하나는 이 '양질'의 백링크를 얼마냐 얻느냐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로딩속도가 빠른 것이 구글 상위 노출에 좋습니다. 이전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주플루언서 해외 일상,맛집,여행코스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